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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-19[알고리즘 풀이] 골드 달성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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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-19[알고리즘 풀이] 골드 달성

2022. 6. 19. 22:16

오늘 한 일 (회고)

1. 백준 알고리즘 문제 풀이

- 12015

** 드디어 골드를 달성

 

2. 유니티 게임 프로젝트

- path creation을 이용하고 그 밑에 자식 객체를 생성한 상태로 y축 이동을 이용해서 점프와 유사한 효과를 만들어 내려고 하며 이것을 이용하여 링 형태의 오브젝트와 상호작용을 할 수 있게 하려고 구상하고 있다.

- y축 이동 관련해서는 컨트롤러를 이용하여 테스트 완료된 상태

점프 기능 이전에 spawner의 모든 오브젝트를 동물로 바꾸고 랜덤으로 생성되는 방식으로 작업 중 하지만 기본 색깔 기반과 다른 점이 많아서 어려운 점이 많음 캐릭터 변경 시의 콜라이더 문제 등 세세하게 조정중 - WIP

 

내일 할 일

1. 백준 알고리즘 문제 풀기

 

2. 예제를 기반으로 Unity 학습 : 우선순위에 따라서 할 것 

- 캐릭터 변경과 앨범에 대하여 학습 필요

- 링 구현

 

3. DRF validation 관련하여 학습할 것

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(새창열림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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