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6-18[스파르타 로켓단] 케릭터 스킨 적용 및 링 오브젝트 구현

2022. 6. 18. 22:08

오늘 한 일 (회고)

1. 백준 알고리즘 문제 풀이

- 2775

 

2. 유니티 게임 프로젝트

- path creation을 이용하고 그 밑에 자식 객체를 생성한 상태로 y축 이동을 이용해서 점프와 유사한 효과를 만들어 내려고 하며 이것을 이용하여 링 형태의 오브젝트와 상호작용을 할 수 있게 하려고 구상하고 있다.

- y축 이동 관련해서는 컨트롤러를 이용하여 테스트 완료된 상태

내일 할 일

1. 백준 알고리즘 문제 풀기

 

2. 예제를 기반으로 Unity 학습 : 우선순위에 따라서 할 것 

- 캐릭터 변경과 앨범에 대하여 학습 필요

- 링 구현

 

3. DRF validation 관련하여 학습할 것

저작자표시 비영리 변경금지 (새창열림)
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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