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한 일 (회고)
1. 백준 알고리즘 문제 풀이
- 1300
2. Ray cast 학습
3. player object path follow시 z 축이 누워있었던 문제 해결
내일 할 일
1. 백준 알고리즘 문제 풀기
2. 예제를 기반으로 Unity 학습 : 우선순위에 따라서 할 것
- 기본적인 x 축 이동시 transform 포지션과 x축 입력값이 서로 간섭하면서 순간이동하는 듯한 효과만 있고 포지션 변화를 제대로 나타내 주지 못함 길을 기반으로 어떻게 이전 값을 저장하고 다음 행동을 할 수 있을지 그리고 transform.position은 어떻게 해야 할지 고민 중
- 여러 가지 변경사항 구현 시도
~ swipe시 3개의 케이스로 위치 정해져 있어 조작감이 불편한 것 개선
~ 속도감이 날 수 있게 카메라 배치나 효과 찾아볼 것
~ 충돌 시 핸드폰에 진동이 잔잔하게 올 수 있는 방식 구상 중