오늘 한 일 (회고)
1. 백준 알고리즘 문제 풀이
- 8958
2. 스케줄 템플릿 Data base 구조 변경
- 전체 데이터를 str으로 받는 방식으로 간단하게 변경
- 프런트에 부담을 주는 방식으로 생각하여 변경을 삼갔지만 프런트 담당과 상의 후 변경
- 내일 추가적으로 회의 할 것
3. 스파르타 로켓단 2기 지원
- 하이퍼 캐쥬얼 게임을 만드는 과정이 있어서 흥미가 있어서 지원
https://www.youtube.com/watch?v=EqoU1PodQQ4&t=5829s
- 해당 영상 연관된 내용이라고 생각되어 흥미롭게 봄 결과에 따라서 선행 학습 예정
- 선발 시 만들어볼 게임 내용 구상 중
내일 할 일
1. 백준 알고리즘 문제 풀기
2. 스케줄 템플릿 추가 작업
'TIL' 카테고리의 다른 글
6-1[Unity] Rain drop 게임 예제 실습 (0) | 2022.06.01 |
---|---|
5-31[스파르타 로켓단] Unity 기본 환경 설정 (0) | 2022.05.31 |
5-29[프로젝트] DRF 리스트 값 처리 (0) | 2022.05.29 |
5-26[백준 알고리즘] DP 문제 학습 (0) | 2022.05.26 |
5-25[프로젝트 - RoutineWave] Toast UI 예제 학습 (0) | 2022.05.25 |